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촉발 한 생각

Од стране New Christian Bible Study Staff (машински преведен у 한국어)
  
This illustration, created at the 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CDC), reveals ultrastructural morphology exhibited by coronaviruses. Note the spikes that adorn the outer surface of the virus, which impart the look of a corona surrounding the virion, when viewed electron microscopically. In this view, the protein particles E, S, and M, also located on the outer surface of the particle, have all been labeled as well. A novel coronavirus, named Severe Acute Respiratory Syndrome coronavirus 2 (SARS-CoV-2), was identified as the cause of an outbreak of respiratory illness first detected in Wuhan, China in 2019. The illness caused by this virus has been named coronavirus disease 2019 (COVID-19).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자극받은 몇 가지 생각...

(이 글은 2020년 3월에 작성했으며, 2020년 11월에 업데이트했습니다.)

1. 코로나19 팬데믹은 나쁜 일이다. 사람들을 아프게 합니다. 그중 일부는 사망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을 두렵게 합니다. 사람들이 모여서 하고 싶은 일을 하지 못하게 합니다. 주식 시장을 엉망으로 만들어 저축과 기회를 사라지게 합니다. (예, 지금은 다시 회복되었지만 확실히 일부 사람들은 그로 인해 타격을 입었습니다). 일자리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이 글은 초기에 작성된 글입니다. 우리는 엄청난 실직 사태를 목격했습니다. 일부 회복세를 보였지만 여전히 많은 실업자가 있습니다.] 비즈니스와 생계를 파괴합니다. 좋지 않죠!

2. 하나님은 나쁜 일이 일어나기를 원하시나요? 아니요. 참된 기독교 43.)

3. 신은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있는 우주를 창조하셨나요? 그렇습니다. 분명히. (만약 당신이 신이 존재한다는 것을 받아들인다면. -- 그건 또 다른 이야기가 되겠죠...). 블랙홀, 폭발하는 별, 엄청난 열기와 추위 등 여러 가지 면에서 우주는 엄청나게 위험한 우주입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딱 맞는 골디락스 행성도 하나쯤은 존재합니다. 여전히 위험하지만 아름답고 울창하고 놀라운 행성이죠. 지구는 인류의 삶이 발전하기에 좋은 곳이며, 나쁜 일들에 도전하고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지혜와 인내력을 기를 수 있는 곳입니다.

4. 이 모든 것에서 하나님의 뜻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여기 대답의 일부가 있습니다: 이 전염병의 좋은 결과는 우리 모두가 사람들이 서로 돕고, 국가와 국가가 서로 돕는 것을 보고 경험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물론 불완전하지만... 예를 들어, 효과적인 백신을 개발하려는 노력은 바이러스의 구성이 상당히 일찍 공개되어 도움이 되었습니다. 역학 데이터의 교환이 있습니다. 소통이 있습니다. 연민이 있습니다. 용기가 있습니다. 희생과 관대함이 있습니다. 바이러스가 우한을 강타했을 때 미국에서 잉여 의료 물품을 중국으로 보낸 자선 단체가 있었습니다. 의료진들이 병에 걸리거나 전염성이 있는 사람들을 용감하게 돌보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치료법이 빠르게 발전하고 정보를 아낌없이 공유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1년도 채 되지 않아 유해한 신종 병원체에 대한 여러 백신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인간으로서 우리는 이 위기에 잘 대응하거나 잘못 대응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고, 지금도 가지고 있습니다. 금욕주의 철학에는 자신에게 일어날 모든 일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대응 방식은 통제할 수 있다는 유용한 개념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잘 대응하기를 원하십니다. 우리는 분명히 그것이 어떻게 보일지에 대해 논쟁할 수 있고, 논쟁할 것이며, 논쟁해야 합니다. 우리는 악의 없이, 거만하지 않고, 위선적이지 않고, 공정하고 차분하게 사실을 고려하면서 논쟁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에게는 그렇게 할 수 있는 자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있는 지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주된 동기가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는 것이라면 좋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