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Biblia

 

다니엘서 4:19

Estudio

       

19 벨드사살이라 이름한 다니엘이 얼마 동안 놀라 벙벙하며 마음이 번민하여 하는지라 왕이 그에게 말하여 이르기를 벨드사살아 너는 이 꿈과 그 해석을 인하여 번민할 것이 아니니라 벨드사살이 대답하여 가로되 내 주여 그 꿈은 왕을 미워하는 자에게 응하기를 원하며 그 해석은 왕의 대적에게 응하기를 원하나이다

La Biblia

 

다니엘서 12:7

Estudio

       

7 내가 들은즉 그 세마포 옷을 입고 강물 위에 있는 자가 그 좌우 손을 들어 하늘을 향하여 영생하시는 자를 가리켜 맹세하여 가로되 반드시 한 때, 두 때, 반 때를 지나서 성도의 권세가 다 깨어지기까지니 그렇게 되면 이 모든 일이 다 끝나리라 하더라

De obras de Swedenborg

 

요한 계시록 풀이 #60

Estudiar este pasaje

  
/ 962  
  

60. "볼 지어다 이제 세세토록 살아있어"는 주께서 영원한 생명이심을 뜻한다.

"살아있는 자"가 당신만이 생명이시오, 당신만으로 생명이 있는 것을 뜻하므로 "볼지어다. 내가 세세토록 살아 있어"는 당신만이 영원한 생명이시오, 그러므로 영원한 생명은 당신만으로 있는 것을 뜻하는 것이 분명하다. 왜냐하면, 영원한 생명은 주 안에 있고, 그러므로 주로부터 있기 때문이다. "세세토록"은 영원을 뜻한다. 영원한 생명이 주님만으로 있는 것은 아래의 구절들로 분명하다.

"예수 가라사대 누구든지 나를 믿는 자는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요한복음 3:16)

"아들을 믿는 자는 영생이 있고 아들을 순종치 아니하는 자는 영생을 보지 못하고 도리어 하나님의 진노가 그 위에 머물러 있느니라"(요한복음 3:36; 6:40, 47, 48)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믿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요한복음 6:47)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 하리리"(요한복음 11:25-26, 그밖에)

이로써 주를 "세세토록 산 자라"한 것은 계시록의 아래의 구절에서 보는 바와 같다(요한계시록 4:9-10; 5:14; 10:6; 다니엘 4:34).

  
/ 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