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과 진실의 결혼

Написано New Christian Bible Study Staff, Julian Duckworth (Машинный перевод на 한국어)
  

Воспроизведение Видео
This video is a product of the Swedenborg Foundation. Follow these links for further information and other videos: www.youtube.com/user/offTheLeftEye and www.swedenborg.com

선과 진리의 결합은 선에 대한 우리의 열망과 선해지는 방법에 대한 이해가 결합된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관계는 정적인 것이 아니라 역동적입니다. 선은 진리를 찾게 하고, 진리는 우리의 상태 변화와 독립적으로 존재하기 때문에 우리는 진리를 기준으로 자신을 측정하고 자신의 삶에 선으로 적용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인간 재생의 기초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우리는 모두 마음과 마음 사이에서, 우리가 원하는 상대적으로 이기적인 것과 우리가 옳다고 알고 있는 더 고귀한 것 사이에서 투쟁을 벌입니다. 우리가 옳다고 아는 일을 더 많이 할수록 주님은 우리의 마음을 서서히 변화시켜 이기심을 조금씩 제거하여 진정한 사랑이 들어올 수 있도록 하실 것입니다. 이것은 평생에 걸친 과정이지만 궁극적으로 우리는 옳은 일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상태에 도달할 수 있으며, 우리의 마음과 정신이 '결혼'하여 하나가 되어 일할 수 있습니다.

만물의 모든 것은 이 결혼의 한 형태입니다. 인간 사회에서도 다양한 방식으로 결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각 사람 안에 개별적으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 여성은 선에 대한 욕망을 받아들이는 은사를 가지고 있고 남성은 진리에 대한 이해를 받아들이는 은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남편과 아내 사이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교회로서 한 무리의 사람들에 의해 형성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신랑 되신 주님과 신부 되신 교회 사이에 존재합니다.

성서에서 결혼, 결혼, 결혼식에 대해 이야기할 때 더 깊은 차원에서는 선과 진리의 영적 결혼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Ссылки: 천국의 신비2466; 결혼의 사랑44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