ბიბლია

 

Joshua 5:13-15 : ჯოშუა წმინდა ადგილზე

Სწავლა

           |

13 And it came to pass, when Joshua was by Jericho, that he lifted up his eyes and looked, and, behold, there stood a man over against him with his sword drawn in his hand: and Joshua went unto him, and said unto him, Art thou for us, or for our adversaries?

14 And he said, Nay; but as captain of the host of the LORD am I now come. And Joshua fell on his face to the earth, and did worship, and said unto him, What saith my lord unto his servant?

15 And the captain of the LORD's host said unto Joshua, Loose thy shoe from off thy foot; for the place whereon thou standest is holy. And Joshua did so.

კომენტარი

 

신발 벗어!

     

By New Christian Bible Study Staff (machine translated into 한국어)

From a Sakura picnic, Yoyogi park, Tokyo, March 2016.

여호수아서의이 짧은 이야기에서 5여리고 근처에있는 여호수아에게 천사가 나타나 신발을 벗으라고합니다. 그가 거룩한 땅에 서 있기 때문입니다.

모세와 불타는 덤불 이야기에는 비슷하지만 잘 알려진 구절이 있습니다. 출애굽기 3:5, 모세가 거룩한 땅에 있기 때문에 여호와 께서 모세에게 신발을 벗으라고 명령하신 곳입니다.

이 이야기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두 이야기 모두 경고가 있습니다. 여호수아와 대결하는 천사는 검을 뽑아서 그렇게합니다. 출애굽기에는 불타는 덤불이 있는데, 여호와께서는 모세에게 "이곳에 가까이 가지 마십시오"라고 경고하셨습니다. 이 경고는 모세와 나중에 여호수아가 감각적 인 수준에서 신성에 대해 계속 생각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그들은 그들이 사랑하고 이해하는 것을 통해 더 많은 내면의 마음으로 신성에 접근해야합니다.

둘 다 신발을 벗으라고합니다. 왜? 신발은 우리 마음의 가장 낮고 관능적 인 부분을 나타냅니다. 우리 마음의 낮고 신체 지향적 인 부분은 우리의 마음을 고양시키고 영적인 것에 대해 명확하게 생각하기 시작하는 우리의 능력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흥미 롭군. 우리는 영적 진리를 받아들이고 생각할 수 있도록 마음을 고양시킬 수 있어야하며, 자연 세계에서 우리의 자연적인 마음을 통해 그것을 살아 가야합니다. 우리는 고도와 접지 사이의이 긴장을 잘 활용해야합니다.

우리가 영적 사고에 앞장서고 우리가 알고있는 진리대로 생활한다면, 우리의 타고난 마음도 점차적으로 재 형성되어 주님으로부터 유입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이를 더 설명하는 Swedenborg 작품의 두 가지 핵심 구절에 대한 링크입니다.

아르카나 콜 레스 티아 6843및 Arcana Coelestia 6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