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Da New Christian Bible Study Staff, Julian Duckworth (tradotto automaticamente in 한국어)
  

Riproduci video
This video is a product of the Swedenborg Foundation. Follow these links for further information and other videos: www.youtube.com/user/offTheLeftEye and www.swedenborg.com
A girl holds a piece of watermelon with a nice bite take out of the edge of it.

하나님은 우리가 행복하기를 바라실까요? 성경은 행복에 대해 무엇이라고 말합니까?

"행복"은 대부분의 신앙 체계에서 지나가는 것 같고 궁극적인 목표가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행복은 우리를 향한 주님의 가장 큰 목표입니다: 주님은 우리가 행복하기를 원하십니다. 우리가 허락한다면 주님은 우리가 행복할 수 있는 만큼 행복해지도록 인도하고 인도하실 것입니다.

주님께서 우리를 창조하신 모든 이유는 우리를 사랑하시기 위함이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행복 외에 다른 무엇을 바라시나요? 그러나 주님께서 우리에게 원하시는 행복은 육체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일시적인 기쁨이 아니라 주님과의 연합과 이웃에 대한 참된 사랑에서 오는 절묘한 영원한 기쁨, 즉 보기도 어렵고 얻기도 어렵지만 궁극적으로 훨씬 더 즐거운 것입니다.

스웨덴보그는 천국의 행복을 육체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세상의 행복과 구별합니다. 천국에서 모든 행복은 주님을 사랑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살면서 쓰임 받는 것에서 느껴집니다. 주님께서 행하시는 모든 일은 우리를 그러한 상태로 인도하려는 그분의 시도의 일부이며, 우리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 심지어 자연적인 수준에서 가장 비극적인 일들까지도 그분은 우리가 그러한 상태로 나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In 천국의 신비 6392, 이런 말이 있습니다: "...보상을 생각하지 않고 선행을 행하는 것이 바로 하늘의 행복을 이루는 것이다." 몇 문장 뒤에 또 다른 핵심 문장이 나오는데, 이웃에 대한 진정한 사랑은 우리 안에 있는 "새로운 의지"에 뿌리를 두어야 하며, 그 의지는 우리가 그것을 위한 공간을 만들고 그것을 구할 때만 주님으로부터 심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미국 독립 선언문에서 "행복 추구"는 창조주가 우리에게 부여한 양도할 수 없는 세 가지 권리 중 하나입니다. 분명히 주님은 우리의 행복을 원하시며 우리가 행복을 추구하기를 원하십니다. 하지만 어떤 면에서 우리가 직접적으로, 외적으로 행복을 추구한다면 아마도 행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가 다른 사람들을 위해 행복을 추구한다면, 우리는 마음을 열고 그 새로운 뜻을 받아들일 준비를 하게 될 것입니다.

주님은 또한 우리를 자유 속에 남겨 두십니다. 우리가 원한다면 그분의 노력을 거부하고 돌아설 수 있으며, 그 선택이 행복으로 이끄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지나가는 자연스러운 행복이며 궁극적으로 그분이 우리에게 바라는 기쁨의 그림자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지옥에 있는 사람들은 지옥에서의 삶이 이 땅에서 가꾸기로 선택한 자기 중심적인 사랑과 일치하기 때문에 그곳에 있는 것이 "행복"합니다. 지옥에 있는 사람들을 천국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면 그들은 고통스러워할 것입니다.

에서 시편 65:9-13:

주께서 땅을 방문하시어 축복하시며, 땅을 매우 풍성하게 하십니다.

하나님의 강에는 물이 넘치나이다 주께서 그들의 곡식을 예비하시니 이는 주께서 땅을 위하여 공급하심이니이다.

주께서 밭고랑에 물을 주시고, 그 작은 골짜기에 비를 내리시며, 빗방울로 부드럽게 하시고, 그 증가를 축복하십니다.

주께서 선하심으로 한 해를 관장하시며, 주님의 구름이 비를 내리시나이다.

광야의 집들 위에 내리고 작은 언덕들이 사방에서 기뻐하리로다.

골짜기에는 양떼가 가득할 것이며, 골짜기에는 곡식이 무성하여 웃으며 노래할 것입니다.

에서 요한 복음 15:11:

내가 이런 말을 한 것은 나의 기쁨이 너희 안에 있고 너희의 기쁨이 완성되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Riferimenti: 천국의 신비1153 [2]; 주님의 신성한 섭리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