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e

 

에스겔 16:29

Studie

       

29 장사하는 땅 갈대아에까지 심히 행음하되 오히려 족한 줄을 알지못하였느니라

Bible

 

예레미야서 13:26

Studie

       

26 그러므로 내가 네 치마를 네 얼굴에까지 들춰서 네 수치를 드러내리라

Ze Swedenborgových děl

 

요한 계시록 풀이 # 773

Prostudujte si tuto pasáž

  
/ 962  
  

773. "세마포와 자주 옷감과 비단과 붉은 옷감이요" 그들에게 이러한 사물이 상응하는 천적 선과 진리가 없기 때문에 그들에게 더는 이러한 것이 없는 것을 뜻한다.

위에 지적한 "금"과 "은"과 "보석"과 "진주"는 위 772에서 말한 바와 같이 일반적으로 영적 선과 진리를 뜻한다. 그러나 "세마포"와 "자주 옷감"과 "비단"과 "붉은 옷감"들은 일반적으로 천적 선과 진리를 뜻한다.

천국과 교회 안에 있는 이 사람들에게는 영적 선과 진리가 있고 천적 선과 진리가 있기 때문이다. 영적 선과 진리는 지혜에 속하고, 천적 선과 진리는 사랑에 속한다. 그러나 그들에게는 악과 거짓이 있기 때문에 그래서 이러한 것들이 지적된 것이다. 차례로 나오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사람들의 경우도 앞의 사람들의 경우와 같기 때문에 앞의 항목에 있는 것 이외에 더 설명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특수적으로 무엇이 "세마포"인가는 "세마포"가 "성도들의 공정한 행위"라는 낱말들을 설명하는 (19:8, 814, 815)아래 가름에서 말할 것이다. "자주"는 천적 선을, "붉은 옷감"은 천적 진리를 뜻하는 것은 위 725를 보면 알 수 있을 것이다. "비단"은 중간적 선과 진리를 뜻하며, 그 부드러운 것으로는 선을, 그 빛나는 것으로는 진리를 뜻한다. 에스겔 16:10, 13에만 이것이 기록되어 있다.

  
/ 962